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자먼드 파이크 영화 퍼펙트케어

by 하늘을나는부엉이 2023. 6. 28.

 

퍼펙트케어

 

 

 

 

 

 

 

퍼펙트 케어 정보

 

 

퍼펙트 케어정보입니다. 2021년에 개봉한 퍼펙트 케어는 J블레이크슨 감독이 연출하고 로자먼드 파이크가 출연한 영화입니다. 퍼펙트 케어는 법률을 악용하여 부유한 노인들의 삶을 통제하며 이익을 취하는 비윤리적인 전문 법적 보호자 말라 그레이슨의 이야기입니다.

 

퍼펙트케어는 작품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아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퍼펙트 케어 (I Care a Lot)

감독 : J 블레이크슨
출연 : 로자먼드 파이크

개봉 : 2021년 2월 19일
러닝타임 : 118분
연령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관객수 : 27,639명

스트리밍 : 넷플릭스

 

 

퍼펙트 케어 줄거리 및 결말

 

 

퍼펙트 케어 줄거리 및 결말입니다. 은퇴자들의 건강과 재산을 관리하는 CEO인 말라 그레이슨은 법을 잘 이용하는 교활하고 치밀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재산이 많은 부유한 은퇴자에게 접근하여 법정 후견인이 된 후 그들을 요양원으로 보내고 재산을 모두 자기 것으로 만드는 일이 그녀의 주업입니다.

 

말라의 행동에 문제가 많다는 것을 알고 법정에서 다퉈보지만 법률 지식과 법적 테투리 밖으로 벗어난 것이 없어 그녀를 이길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어느 날 말라는 파트너인 프랜과 함께 다음 타깃인 부유해 보이는 은퇴자 제니퍼에게 접근합니다. 일사천리로 진행되던 중 제니퍼가 범죄자인 로만이 숨겨진 자식임을 알게 됩니다.

 

한편 로만은 말라의 계획과 행동에 분노를 느끼며 변호사를 선임하여 제니퍼를 빼내오려 하지만 지고 맙니다.

 

결국 로만은 말라를 납치하여 약물을 주입시켜 죽인 뒤 사고사로 위장하려 합니다. 그러나 말라는 자신을 죽이려 하는 자동차에서 극적으로 탈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번호판을 기억해 뒀다가 이것을 실마리로 로만을 납치합니다.

 

약물 과다 복용과 신원 미상으로 요양원에 로만을 입원시켜 놓고 그의 후견인이 됩니다. 말라는 로만에게 천만 달러로 딜을 하고 로만은 그녀의 실력을 인정하며 동업하자 제안합니다. 

 

그렇게 젊은 나이의 CEO로 성공하지만 다른 피해자 가족 중 한 명에게 총을 맞아 죽으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퍼펙트 케어 리뷰

 

심리 스릴러와 법률 시스템의 어두운 이면을 보여주며 반전을 거듭한 영화입니다. 

퍼펙트 케어는 탐욕과 기만이 판칩니다. 재산을 취하기 위해 다소 취약한 노인들에게만 접근하여 착취하는 후견인의 모습에 큰 충격을 받았으면 영화에서 만의 일이 아닌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법한 일이란 것에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예측불가능한 내용은 영화가 끝날 때까지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영화를 더 공감하고 분노하며 볼 수 있었던 것은 말라 그레이슨을 연기한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력이 더해졌기 때문입니다. 파렴치하며 욕심이 가득한 캐릭터를 너무나 실감 나게 연기하였습니다.